제안하고 싶은 캠페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우리에겐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좋은 캠페인 아이디어가 몰려옵니다. 

우리는 그 중 어느 것도 소홀히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바즈는 회원들에게 변화를 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들은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청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과정을 통해 그것을 전 세계의 친구,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청원은 모두 훌륭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아바즈 커뮤니티 청원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은 세 단계를 거쳐 간단히 청원을 시작해 보십시오. 

시작: 캠페인에 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무엇을 원하는지, 누구에게 요구하는지, 청원의 이유가 무엇인지 입력하십시오.

개시: 미리보기를 통해 청원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수정을 원하는 부분을 편집하고, 사람들이 서명할 수 있도록 공개합니다.

공유: 시작할 준비가 됐습니다. 청원을 퍼뜨리세요. 가만히 앉아서는 서명을 받아낼 수 없습니다!

바로 시작하고 싶은가요?여기를 클릭해 청원을 만드세요.

자세한 팁과 정보는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습니까?  망설이지 말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핑크색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메시지를 남겨 주십시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